사제는 모든 이를 위한 자리

뉴스

오푸스데이의 제3대 단장인 하비에르 에체바리아 주교는 자신의 주교 문장이 라틴어로 ‘데오 옴니스 글 로리아(Deo Omnis Gloria·하느님께 모든 영광을)’라며 “우리 인생에 있는 모든 것, 좋은 것과 좋지 않은 모든 것은 하느님을 사랑할 때 의미를 가진다....

텍스트

절제와 자아 통제 (1부)

절제와 자아 통제 (1부)

호세마리아 성인은 다음과 같이 역설했다. “아이들에게 금욕을 가르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아무것도 이뤄낼 수 없을 것입니다.” 가족에 관한 연속 기획으로 새로 나온 글. 이 중 5개가 영어로 소개되었다.

하느님의 일

하느님의 일

4세기의 한 성인은 이렇게 말했다 “저는 여러분들에게 도시를 버리고 이 세기의 사업을 멀리하라 하지 않습니다. 아닙니다. 지금 계시는 곳에 머무십시오. 그리고 그 안에서 덕을 쌓으십시오”. 호세마리아 성인은 일상생활의 성화를 선포하며 일안에서 하느님께서 우리를 기다리심을 가르치고 있다.

학업 성화를 위한 9일 기도

학업 성화를 위한 9일 기도

공부라는 일을 주님의 사명으로 받아드리고 열심히, 그리고 거룩하게 학업 생활을 할 수 있는 은총을 청하는 9일 기도

동영상

거룩한 미사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성체 안에 참으로 현존하십니다. (1분 18초)

고해성사

주님은 성사를 통해 우리에게 다가오신다. 고해성사를 통해 주님은 사랑이 가득한 아버지로서 우리를 용서하신다....

복음서 읽기

우리는 복음을 “삶으로서” 예수님을 알아갑니다. 매주 성 호세마리아 비디오를 제공해드립니다. (1분 45초)

기쁨과 슬픔

하느님의 뜻은 심지어 일이 잘 풀리지 않는듯 보일 때에도 사랑이 가득하다.비디오 (53초)

단장주교의 사목서간

12월 단장주교의 사목서간

대림을 맞이하며 단장주교가 오푸스데이 회원들에게 보내는 서간이다

Saint Josemaría Escrivá
“우리는 세상 한복판에서 명상하고 일을 기도로 전환 시키려고 노력하는, 영혼들이 되어야 한다고 지치지 않고 반복합니다”
SAINT JOSEMARÍA, Founder of Opus Dei